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종료) 보충역 산업기능요원 구직 중입니다

구직

by Gravekper 2022. 6. 24. 03:59

본문

구직을 마쳤습니다. 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소개

저는 정재헌(Gravekper)입니다.

프리랜서 알고리즘 강사 일을 하고 있습니다. 주로 대학교에서 코딩 테스트나 경시대회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강의를 진행합니다.

트위치 TV에서 알고리즘 문제 해결에 관한 방송을 진행합니다. 프로 카드 게임 플레이어로 활동한 적이 있습니다.

자세한 소개는 프로필 페이지를 참조해 주세요.

경력

  • 고려대학교 컴퓨터과학 학사 (2010-2015)

2011년 고려대학교 정보통신대학 알고리즘 소모임 'ALPS' 설립 과정에 참여해 초대 회장을 맡았습니다. ACM ICPC 대전 지역 대회에서 입상해 폴란드에서 진행되는 ACM ICPC 2012 World Finals에 참가했습니다.

  • 고려대학교 대학원 중퇴 (2015)

2015년에 고려대학교 대학원에 진학합니다. 하지만 건강 문제로 대학원을 그만두고 2016년부터 부모님이 계신 고향에서 요양을 시작합니다.

  • 프리랜서 알고리즘 강사 (2020-2022)

건강을 어느 정도 회복한 2019년부터 최백준님의 도움을 받아 알고리즘 강사로 활동하기 위한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2020년 여름부터 대학교에서 강의 의뢰를 받아 2022년 6월 현재까지 총 6건의 강의를 진행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프로필의 강의 페이지에 적혀 있습니다.

찾고 있는 일자리

보충역 사회복무요원 편입을 전제로 대졸 신입 프로그래머로 입사할 회사를 찾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개발 경험이 적기 때문에 경험이 많은 분들의 도움을 받아 공부할 수 있는 곳이면 좋겠습니다.

포지션에 대해

소프트웨어 개발 경험이 적기 때문에 아직 구체적으로 어떤 분야로 일하면 좋을지 확실하게 정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입사 지원할 때에는 제가 지금까지 공부하고 경험한 것과 가깝다고 생각하는 포지션으로 지원할 계획입니다. 회사의 계획이나 먼저 근무하고 계신 분들의 권유에 따라 이후에 어떤 분야든 공부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구직 기간 계획

이 글을 포함해서 제가 가진 경력과 기술을 정리하고 있고, 이는 6월 말까지 마무리할 생각입니다.

7월 초부터 지망하는 회사에 지원을 시작할 계획입니다.

코드포스와 방송

방송 빈도는 지난 몇 달과 비교해 줄어들 예정입니다. 대회 종료 직후에 진행하는 코드포스 풀이 방송은 Div.3 또는 Div.4 위주로 진행합니다. 방송이 있는 라운드는 시작 전에 트위터 방송 계정에 공지합니다.

블로그 업데이트

알고리즘 학습에 대한 글을 몇 개 작성해 블로그에 올릴 예정입니다. 강사 일을 하는 동안 조금씩 연구한 주제를 프리랜서 기간이 끝나기 전에 글로 정리하려고 합니다. 트위터에서 처음으로 쓸 주제를 투표하고 있습니다.

연락처

구직에 관해 제게 연락하고 싶은 분은 언제든 아래 연락처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댓글 영역